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답변] 어수룩하게 글을써서 요점만 보면
카포명 질풍의늑대
등록일 2011-04-28 조회수 131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카이져
2011-04-28
글이 지금 상황에 전혀맞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이 글이 쟁이 마무리 된 뒤 적어주셨다면 좋았을거 같습니다.
카이져
2011-04-28
오랫만에 외게 와서 글을 읽는데...

질풍님 글이 이해가 안되는건 저뿐인가요?
산사태의망령
2011-04-28
지난 글에 말씀드렸지만... 아무리 경험이 풍부하고 많은 인원을 대표할 수 있는 특정연합의 간부분들이라고 해도 절대 중립은 없고 결국 나름의 입장에서 문제에 접근하게 됩니다. 그렇게 정해진 룰은 오히려 역으로 대다수에 대한 강요가 될뿐이죠. 그리고 적어도 이런 제안은 누가 봐도 중립적이거나 평화로운 상태에서 나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튼... 언플계정 신경쓰지마시고 즐쟁하세요.
Lascivia
2011-04-28
다 좋은데 일딴 쟁을 정리하시고..말씀하는게 좋을꺼 같네요~그냥 지나가는 행인정도로 생각해주세요~악감정없습니다.
보잘것없구나
2011-04-28
날고싶어요/
아마도 이놈이 말하는게 한결에서 질풍가도를 버린 이유일것같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