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천옥] 연합의 사과문입니다.
카포명 苦肉之策
등록일 2011-04-27 조회수 54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꿀벅지유이
2011-04-28
어떤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연합차원에서 사과는 쉽지않은데 큰 결정하셨네요.
대인배다운 모습 보기 좋습니다.
세 연합 모두 번창하세요^0^;
살인을했다
2011-04-28
발전을 기원합니다!
천기수사장자방
2011-04-28
고생들하셨습니다. ㅇㅇ
0lollol0
2011-04-28
문제가 났으면...
좀 늦었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대응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두연합 번창허시길~~~ ^^
Lascivia
2011-04-28
천옥연합님들 고생하셨습니다. 항상 번창하시고^^두연합 모두 발전하세요~
참 비교되네~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