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경청3편] 서신내용 2부
카포명 질풍의늑대
등록일 2011-04-27 조회수 1930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0lollol0
2011-04-28
gslee // 그니까...그 정황좀 봅시다...스게에 함 올려줘바바요...
어뜬거길래..쩝...
0lollol0
2011-04-28
밀라노의빛 // 경청 이 사전적 의미로 아랫사람에게 잘 들어라.....는 소리였던가요???
뭐.....아직 우.리.나.라.에선 경청 해주세요...바랍니다...정도는 많이들 쓰긴하네요...
밀라노의빛
2011-04-27
글 쓰실때 [경청] 이라 함은 윗사람이 아래사람에게 잘 들어보아라는 의미가 강합니다

경청이란말 쓰실땐 경청 부탁드립니다 라고 쓰시면 더 좋아 보이네요 ^^

물론 다른곳에서도 쓰지만요~
GSLEE
2011-04-27
질풍가도가 많이 힘들어서 도와달라고 그러는걸로 보이는데 경청이란 단어가 참 건방지게 들려지내요. 나이도 드실만큼 드신 것 같던데 다른사람들 생각 좀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GSLEE
2011-04-27
근데 전쟁상황이 어떠길래 언플성 글이 이렇게 많이 올라오는 건가요? 자하선사도 계정 팔려 유디티에서 활동한지 좀 되보이는 계정을 가지고 물고 늘어지더니 질풍의늑대는 어제부터 경청경청 하면서 이해안되는 글만 올리고.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