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경청1편]이건 전쟁이야기가 아닌 전쟁이야기입니다 3부
카포명 질풍의늑대
등록일 2011-04-26 조회수 3743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INETRIGGER
2011-04-27
질풍가도측은 질풍가도측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을테고,
유디티측은 유디티측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을겁니다
서로 합의점을 찾아 휴전을 하는게 제일 현명한 선택인것 같아 보이네요 ....
INETRIGGER
2011-04-27
하지만 질풍가도분들께서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고 똑같은 방법을 왜 안하셧을까요 ...
앞서 언급하셧다시피 깨끗한 쟁을 위하여 이건 아니다 싶어서 말을 꺼내신겁니다
이미 유디티에서 이렇게까지 해야하는 이유는 질풍가도분들도 어렴풋이 느끼실 겁니다.
INETRIGGER
2011-04-27
어렵게 한마디 적어봅니다 .... 많은분들이 게시글과는 상당히 어울리지 않는 발언들을 많이 하시네요. 질풍가도측에서 이전비를 요구한건 분명 너무한 처사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유디티에서 선제공격을 하지 않겟다고 얘기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선제공격을 하였죠.
게다가 엄청난수의 멀티공세까지 ....
똥뿌리냐
2011-04-27
그리고 반대되는 생각을 가진 사람의 글이 올라오면 단순히 명,활점만 보고 본케로 오라고 많이들 하시는데 알 수 없는 경우를 가지고 너무 단정짓지 말아주세요(물론 대다수의 사람들이 본케가 아니겠지만 전부는 아닐테니까요)
똥뿌리냐
2011-04-27
결국은 쟁이 힘들어지니깐 언플을 하기 시작한거라는 생각뿐이 할 수 없게 하는것 같습니다.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