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한족 연합은 과거의 죄를 가지고 가는것입니다.
카포명 꿈을찾아서
등록일 2011-04-26 조회수 81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백옥당
2011-04-27
응? 먼개소리고?ㅋㅋㅋㅋ
제가 전 한족 부연합장이였던 사람인데요 우리는 우리보다 강한연합하고만 쟁해왔는데
도대체 한족이 괴롭혔던 약자가 누굽니까?ㅋㅋㅋㅋ
연합해체했는데도 이런 소리 들으니까 열받네 ㅋㅋㅋㅋㅋㅋ
혈랑마흔
2011-04-26
당사자일 가능성 농후하져 ㅎ
파르코
2011-04-26
사실 이런글 당사자도 아닌 분이 본캐로 쓰긴 쉬운 일은 아닐 것 같아요
혈랑마흔
2011-04-26
이런글 본케루 안쓰시고 부케로 쓰시면 안되요 ;; 본케로 쓰세요
혈랑마흔
2011-04-26
별루 좋은글은 아닌듯.....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