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전쟁에서 지켜야할 도리라뇨?;;;
카포명
반바지
등록일
2011-04-26
조회수
1862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테미테르
X
테미테르
2011-04-26
검황신/변절자 -_-ㅋㅋㅋㅋㅋㅋㅋㅋ
검황신
X
검황신
2011-04-26
상위1%와는 상관 없이 저는 예전 전대련 소속이었습니다만... 저도 개인적으로 죄송한 마음에 질풍가도에 백은상자2개와 복룡관 하나를 드렸었죠.. 외게에 그렇게 적고 또한 패전연합에 대한 요구가 너무 크셨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그 때 왜 질풍측에 사과의 뜻으로 백은과 복룡관을 드렸는지 후회가 되는군요..
파이리꼬부기
X
파이리꼬부기
2011-04-26
오오미...징징가도에 멀티특공대 랑께..
파도태풍
X
파도태풍
2011-04-26
여기에는 댓글 달아도 되는거야? 바지야!! 흥분하지마..어차피 5성제갈량 내가 팔꺼니까..ㅋ
쏘주는나발
X
쏘주는나발
2011-04-26
그냥 웃고 넘어가면 돼지. 뭘 혼자 광분해서 이런글 적고 난리야.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