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마땅한 호족연합 가입좀요 ^^
카포명 설현
등록일 2011-04-24 조회수 34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espana
2011-04-24
마왕으로 오세요 !
줄빳다
2011-04-24
낙양이라면 노땅이죠. 나이만 30세 넘으셨다면 대환영입니다.
영지이동값도 아낄수 있고요.^^
줄빳다로 서신주세요~
설현
2011-04-24
와 공명의지혜님 진짜 오랜만이네요.. 반가워요 ㅋㅋㅋ
드카
2011-04-24
죽마고우로 오세요~~
공명의지혜
2011-04-24
안녕하세요 설현님. 사신연합에서 활동하시다가 장기미접속으로 임시탈퇴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시 돌아오시면 반갑게 맞이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신 부탁드려요 ^^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