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난세] 삭풍은 나무 끝에 불고
카포명 네오고스트
등록일 2011-04-23 조회수 201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히밤바야
2011-04-23
난세 연합 번창하세요 ~
불건
2011-04-23
삭풍(朔風)은
나무 끝에 불고

명월(明月)은
눈 속에 찬데

만리 변성(萬里邊城)에
일장검(一長劒) 짚고 서서

긴 파람 큰 한 소리에
거칠 것이 없에라

-김종서-
난세 번창하세요
사마추
2011-04-23
난세 화이팅ㅎ
네오고스트
2011-04-23
덜미//비타오백 사죠요~
민비2/감사합니다~
민비2
2011-04-23
난세 번창하세요!!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