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비상] 나라꼴이 에혀..bbk에 이어..금산분리법까지..
카포명 중용지도
등록일 2011-04-22 조회수 360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천의
2011-04-22
그저 웃지요..비상 번창하세요.
불건
2011-04-22
비상 번창하세요
장선생
2011-04-22
에휴 정말 나라 돌아가는 게 .. 자영업하면서 그당시 너무 서민경제가
안좋아서 그래 니가 한번 경제좀 살려봐라 하면서 명박이 찍은
제가 너무 후회스럽네요
마천대장군
2011-04-22
우리나라 사람은 아직 더 당해봐야 합니다. 이명박에게 지금 당하고도 아직 체감을 못해서인지 정신을 못차리고 있어요. 좀더 확실히 당해야합니다.ㅋㅋ
Kar
2011-04-22
우훗~우훗~뭐 높으신분들이 일 터질떄쯤이면 꼭 사건하나 터지는건
딴나라당 정권하에서는 일상일뿐이져~ㅎㅎ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