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안녕하세요. 사신연합입니다.
카포명
조조의 창
등록일
2011-04-18
조회수
549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천기수사장자방
X
천기수사장자방
2011-04-19
오호~ 예비군이 마니 빡세게 변했나보네여 ㅇㅇ~ 번창하세요 ^^
광개토대왕영토정벌전
X
광개토대왕영토정벌전
2011-04-19
저도 저번주 예비군 갔다 왓어요 ㅎ
예비군 힘들었음 ㅠ.ㅜ
3박 4일 여친이 대신 삼W돌렷어요 ㅎㅎ
할줄몰라서 초록이만 돌리고 모병만 간간히 ㅎㅎ
종더기
X
종더기
2011-04-19
내일 100만대군이 지급된답니다^^
더더욱 힘들어 지겠네요 ㅜ_ㅜ........
조조의 창
X
조조의 창
2011-04-18
아래 댓글 감사합니다. 내일 병력차면 달려야지요. ㅎ
사신 용병들은 급하게 오느라 병력을 못모왔네요 ㅎ
케로스
X
케로스
2011-04-18
번창하세요~~~~~ 좋은밤 보내세요 !!
◀ 이전
1
|
2
|
3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