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초보인데
카포명 VELLO
등록일 2011-04-15 조회수 211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공명의지혜
2011-04-15
가입 절차라는게 있어서.. ^^;
서신 보내드릴테니 양식대로 답신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VELLO
2011-04-15
아 가입신청 넣었네요 감사해요 잘 몰라도 양해좀
공명의지혜
2011-04-15
사신[황룡]의 공명의지혜 입니다.
저나 연합장을 맡고계신 이리우스 님에게 서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해
2011-04-15
아 사신[황룡]으로 오시면 됩니다 ㅎ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