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비상] 공성 테스트 중단해야 할듯~
카포명 중용지도
등록일 2011-04-15 조회수 805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불건
2011-04-15
비상 연합 번창하세요
천의
2011-04-15
비상 번창하세요.
중용지도
2011-04-15
천룡황 // 버프는 당연히 있어야죠 ^^ 그런데 카포는 없다고 하고, 그리고 실제 로그들은 2강에 5-6랩 높은 장수들이 반도 못깍고 털려오고, 극병이 창병한테 미스 내면서 겨우 이기고..임튼 말하려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
천룡황
2011-04-15
근데요...수성측에 버프가 없고 예전 처럼 그렇다라면
수성 못하지 않을까요...예전 쟁할때처럼 그렇다면
거의 하루만에 집결지및 거점은 박살 날텐데....
비상연합 번창하세요~~~~
럭스데빌
2011-04-15
30000 vs 35000 병력도 걍 갈려서 집에옴ㅠㅠ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