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UDT] 쟁중... 새벽을 울리는 박지성
카포명 히밤바야
등록일 2011-04-13 조회수 25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불건
2011-04-13
UDT 연합 번창하세요
군주는아무나하나
2011-04-13
절대영웅//아닙니다^^그럴수도 있죠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ㅎㅎ 연리지도 번창하세요^^
절대영웅
2011-04-13
UDT님들... 어제 댓글은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한쪽의 일방적인 얘기만 듣고 그게 사실인줄 알았고,
거대 연합이 그런 일을 했을거라는 실망감이 이성을 앞질러서...
앞뒤 일을 생각지 않고, 섣불리 감정적인 댓글을 달아 UDT 호족분들의 심려를 끼친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번창하시길 바랄게요~
히밤바야
2011-04-13
혈괘/제국 연합 번창하세요 ~~~
혈괘
2011-04-13
ㅋㅋ UDT 번창하세요~~~~~^^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