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질풍가도 vs 우리동네특공대
카포명
쓰나미강아지
등록일
2011-04-12
조회수
864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달빛하늘
X
달빛하늘
2011-04-12
쓰나미 이놈은 언플아이디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우스 사건때도 언플만 하던 케릭
뭐래
X
뭐래
2011-04-12
강아지 긔엽긔
혈랑마흔
X
혈랑마흔
2011-04-12
음 -___+;; 별루 외계에 바람직한 글이 아닌듯함 .
완전 언플대박이네요;;
피똥국
X
피똥국
2011-04-12
저 근데 정말 궁금한게 정말 현금을 요구했나요? 5억금상당의 아이템과 장수를 받았다던데
게임상의 금화와 아이템이 오간걸 현금화 시켜 계산한건가요?
일견후즉파
X
일견후즉파
2011-04-12
언플러들이 점점 나타나는군 진흙탕싸움인가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