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UDT 연합장입니다.
카포명 무리하지말자
등록일 2011-04-11 조회수 748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어머이순대
2011-04-11
깨끗한 쟁하자고 해놓고 한두개도 아닌 많은 멀티를 이용했다는거에 이미
깨끗한 쟁이 아니네요...
그리고 다만 그 한사람 탈퇴만으로 모든게 끝이 나는게 아닐듯하네요..
과연 한 연합에 간부라는 사람이 그 많은 멀티를 돌렸다는걸
아무도 모르게 돌렸을까요?
그리고 질풍가도에서 올린글은 언플이 아니지요 ㅎㅎ
아무튼 이번 일로 UDT 실망이네요
대처는 빨랐지만 대처 내용은 약간 부실하네요
오호장군자룡
2011-04-11
용의부활님은 쟁 끝나고 나서도 질풍님들이 가만 두지 않을듯~~멀티대상자라 그 전에 다른 호족분들이 척살들어가려나~~ 흠흠~
이재학
2011-04-11
대빵이 고개 숙여 사과하면..좀 받아주는 넓은 바다가슴??슴가??암튼..
좀 넓은 아량으로..받아줘요
멀티니 머니 한 2년전부터 멀티 하는양반들 수두룩하게 걸렸슴당.
하지만 아직도 있는것을 보면..멀티를 방심하게 만든..카포의 잘못도 있으니.
대빵이 고개숙여 사과하면..아 그런가보다 합시다.깔끔하게 ^^일본지진7.1도
리버풀과뽀로로친구들
2011-04-11
참나 이게 언플인가 ㅋㅋㅋ
절대유나
2011-04-11
질풍에서 말한게 언플일까요? 노땅을 비롯한 유디티연합이 매너쟁을 약속한 만큼 이행했어야하나.. 깨끗한 쟁이 틀어진만큼 질풍에서도 이럴수밖에 없었을듯 하네요.. 거짓말한것도아니고..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