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죽마고우]이겻네요
카포명 드카
등록일 2011-04-10 조회수 221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니노막시무스카이저쏘제쏘냐도르앤스파르타
2011-04-10
오늘은 삼성도 이겼습니다..ㅋㅋㅋ

죽마고우 연합 번창하세요~~!!
태백산태백산백산
2011-04-10
기아도 이겼네요!! 히힛,

번창하세요
드카
2011-04-10
불건 // 롯데 기아 화이팅!! 경천애인도 화이팅!!
주불의// 보다보면 재밌어요 ㅎㅎ 질풍가도 화이팅!!
히밤바야// 장원준이 오늘 쩔었음!! 유디티 화이팅!!
히밤바야
2011-04-10
드디어 롯데가 이겼죠 ㅎㅎ...
장원준 이대호 강민호!!
죽마고우 연합 번창하세요 ㅎㅎ
주불의
2011-04-10
죽마고우 번창하세요~ 이상하게 야구는 관심이 안간다는 ㅠㅠ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