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외게에 맞는지 모르겠지만, 위기관리라는 말을 아십니까?
카포명 대박토스
등록일 2011-04-09 조회수 57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verne
2011-04-09
좋은댓글은 아니지만 맞는댓글이잖수
INETRIGGER
2011-04-09
좋은글에 좋은댓글이 달려야 보기좋은 법이거늘 ...
그리운밤으로
2011-04-09
병신 말고 좋은 말을 쓰셔도 좋을텐데요 ㅎㅎ ^^
오색
2011-04-09
하지만 악이예수를감싸고 작은일이 뭐가 대수냐는 식으로 생각하는 병신같은 간부들이잇어서 저럴일은절대로없음^^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