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캐스님에게
카포명 자나뭐하노
등록일 2011-04-09 조회수 22536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유부남간
2011-04-10
궁금한게 있습니다. 3약... 그게 한 타임에 3약이 들어온건가요? 아니면 두타임에 걸쳐서 2, 1 혹은 1, 2약이 온건가요? @@?
INETRIGGER
2011-04-09
처음 서신을 받으셧을때 잘못되었다는 느낌을 받으셨다고 하셨습니다.
바로 그때 사과서신한통이면 되엇을텐데, 뒤늦게 캐스님과의 대화 후에 악이예수님께서 보내신 서신이 강압적으로 보여서 기분이 많이 상하신거 같습니다
더욱더 일을 크게 불러온거 같군요
INETRIGGER
2011-04-09
3약당한후 악이예수님께 서신을 보내었고 읽으셨지만, 다음날 아침에 확인햇을때도
답서신이 안오셧기에 연합장님께 서신을 보내었고, 그후에 악이예수님께서 따지셧다는 말씀으로 들리네요 .... 3약당해봣자 현금으로 따지면 100원정도의 가치가 있습니다
상대분께서 사과를 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조용히 넘어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자나뭐하노
2011-04-09
랜더님 약탈을 당한게 월요일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면 충분한시간이었다고 보는데요
그리고 오는 답변은 거의매번 알아보는중이니 기다려달라는게 대부분입니다 얼마나 더기다려야할까요???제가 첫서신을 보낸이유는 고작 털린금100만과 철약간때문에 보상이아니라
자초지종을듣고 사과받고싶어서였습니다
태조유방
2011-04-09
ㅠㅠㅠ. 랜약.......동일인물께 연속으로 털리면 화나죠 ㅠㅠㅠㅠㅠ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