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내가 만약 방금 사계사건에 간부라면
카포명
대박토스
등록일
2011-04-09
조회수
618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구세주♡
X
구세주♡
2011-04-09
흠..원래 사건사고 글이 있으면 대충 보기도하고,,
또 사계는 부군형님이 만드신곳이라 보게되는데
글쓴이가 멀티로 쓴건 둘째치고,,
글 자체는 진심어린말인거 같네요.
크게 흠잡을 곳도 없고, 감정적이지도 않고,,
연합입장에서 언제나 분란은 지양될 일이니...
캐스
X
캐스
2011-04-09
제가 참을게요 게임인데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잖아요. 제가 화를 내야 님이 멀티로 언플한것이 재미있을텐데 아쉽내요. 대박토스 케릭은 검색조차 않되고 지금까지 언플 몇개 떤진 언플케릭 나루호도님 케릭은 명성 3인 케릭 휴... 언플 재미있죠. 뒤에서 낄낄낄 거릴수 있으니까요.
나루호도법률사무소
X
나루호도법률사무소
2011-04-09
님 그러다 약탈맞아요 ㅋ
◀ 이전
1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