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기다리다지쳐 글올립니다.
카포명
자나뭐하노
등록일
2011-04-09
조회수
3664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주불의
X
주불의
2011-04-09
결국 이분은 또다시 구설수에 오르시네요
함진영고순
X
함진영고순
2011-04-09
2약 넘게 하려면 선지 필요할걸요.
네츄럴울프
X
네츄럴울프
2011-04-09
멘트 뜨는걸로 알고있어요...
하루의기도
X
하루의기도
2011-04-09
근데.. 한 호족에 3약 가려면 선지 써야하지 않나요?? 한 호족한테 3약을 가본적이 없어서.. 3약할 때 다른 멘트가 안뜨나요..? 안뜬다면 정말 악이예수님의 실수겠죠.. 하지만 악이예수님의 태도는 좀 그렇네요
나루호도법률사무소
X
나루호도법률사무소
2011-04-09
어쩐지 요새 잠잠하다 했더니
◀ 이전
1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