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빙궁] 바쁘니까 요일개념이 없어졌어요...
카포명 트래커
등록일 2011-04-09 조회수 195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트래커
2011-04-09
ㅎㅎ흰둥적 두목님께서.ㅁ.!!

조만간 연합장님이 올려주시겟죵ㅎㅎ
흰둥이머리
2011-04-09
안녕하세요 ㅎㅎ
수정은 연합장님이 하시는거에요
저에겐 권한이 ㅜ.ㅜ
트래커
2011-04-09
흰둥님 안녕하세요.ㅎㅎ

연합게시판에 수정본올려주세요.
흰둥이머리
2011-04-09
이거 양식 수정해야해요 동맹이 있으니께..
트래커
2011-04-09
니노막시무스카이저쏘제쏘냐도르앤스파르타//감사합니다~

서민 번창번창.ㅁ.!!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