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죽마고우]권리세가탈락이라니 ..
카포명
드카
등록일
2011-04-08
조회수
211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살려주세염
X
살려주세염
2011-04-09
죽마고우 번창하세요 ㄱㄱㄱ
히밤바야
X
히밤바야
2011-04-09
권리세 얼굴로는 위탄 최고인데 ㅠ
죽마고우연합 번창하세요 ~~~
제갈건담01
X
제갈건담01
2011-04-09
이럴거면 왜 박원미를 탈락시켰어~~ 완전 슈스케의 김그림 김보경보다 심하잖아. 제작진 이럴줄 몰랐나? ㅠ.ㅠ 당연히 기본도 안된 권리세 시청자 투표들어가면 탈락일것을 심사위원들이 후한점수 줬지만 그래도 탈락~~ 원미야 아깝따~~~
죽마고우 번창하세요~~
챕스
X
챕스
2011-04-09
죽마고우연합 번창하세요^^
◀ 이전
1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