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죽마고우]권리세가탈락이라니 ..
카포명 드카
등록일 2011-04-08 조회수 211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살려주세염
2011-04-09
죽마고우 번창하세요 ㄱㄱㄱ
히밤바야
2011-04-09
권리세 얼굴로는 위탄 최고인데 ㅠ
죽마고우연합 번창하세요 ~~~
제갈건담01
2011-04-09
이럴거면 왜 박원미를 탈락시켰어~~ 완전 슈스케의 김그림 김보경보다 심하잖아. 제작진 이럴줄 몰랐나? ㅠ.ㅠ 당연히 기본도 안된 권리세 시청자 투표들어가면 탈락일것을 심사위원들이 후한점수 줬지만 그래도 탈락~~ 원미야 아깝따~~~
죽마고우 번창하세요~~
챕스
2011-04-09
죽마고우연합 번창하세요^^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