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초보들에게 가장 좋은 연합좀...
카포명 임상옥왕국
등록일 2011-04-07 조회수 301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히밤바야
2011-04-07
UDT[PX]로 오세요 우리동네특공대!! 히밤바야로 서신주세요
아일린
2011-04-07
제국으로 오세요~^^ 지금 초보지부 가입받고 있고요~ 강해질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습니당~
제갈건담01
2011-04-07
초보시라면 보통 현재 거주하시는 도시의 세력연합으로 가입하시는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밉스
2011-04-07
혁명[잠룡]이 있습니다. 문의 날빈 서신 주세요~!
현겨미
2011-04-07
저희연합으로 오시죠 와룡봉추 ^ ^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