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초보들에게 가장 좋은 연합좀...
카포명
임상옥왕국
등록일
2011-04-07
조회수
301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히밤바야
X
히밤바야
2011-04-07
UDT[PX]로 오세요 우리동네특공대!! 히밤바야로 서신주세요
아일린
X
아일린
2011-04-07
제국으로 오세요~^^ 지금 초보지부 가입받고 있고요~ 강해질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습니당~
제갈건담01
X
제갈건담01
2011-04-07
초보시라면 보통 현재 거주하시는 도시의 세력연합으로 가입하시는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밉스
X
밉스
2011-04-07
혁명[잠룡]이 있습니다. 문의 날빈 서신 주세요~!
현겨미
X
현겨미
2011-04-07
저희연합으로 오시죠 와룡봉추 ^ ^
◀ 이전
1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