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천옥] 제갈량을 샀습니다.
카포명 苦肉之策
등록일 2011-04-06 조회수 23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불건
2011-04-06
천옥 번창하세요
히밤바야
2011-04-06
천옥연합 번창하세요 ~~~
천룡황
2011-04-06
너무 비싸게 사셨어요...ㅠ.ㅠ
제발 이걸로 제갈량 거래가의 기준이 되지 말기를...ㅠ.ㅠ
천욕 번창하세요...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