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강동연합 간부님들 계신가요?
카포명
파전n막걸리
등록일
2011-04-06
조회수
2525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보잘것없구나
X
보잘것없구나
2011-04-06
왜 사계에서 이런글 안올리고 조용히 있나 의아했구나.
이래야 사계지
황금갑빠
X
황금갑빠
2011-04-06
박모사님 빠른 서신 감사드립니다^^
박모사
X
박모사
2011-04-06
이미 파전님께 서신보내드렸습니다.
황금갑빠
X
황금갑빠
2011-04-06
헉 그런가요? 이런.... 너무 성급하게 운영자님께 태수직 문의를 넣었네요. 노땅님 정보 감사합니다.
노땅★카르마
X
노땅★카르마
2011-04-06
같은 지역은 공성시스템 적용이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요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