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처음하는 초보들한테 지원금 많이주고 하는 곳 없나요ㅠㅠ
카포명 향소부곡
등록일 2011-04-06 조회수 26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엄경호
2011-04-06
자객단에서 환영합니다.. 필요하다면 드릴수는 있지만 지원금만 받고 탈퇴하신다면 자객단 전원 약탈 갈수도 있음을 알려드리느 바입니다.
선달
2011-04-06
지원금만 바라고 연합에 가입하신다면 어디든 좀 꺼려 할거 같아요
초보들을 위한 곳은 많은데 지원금을 많이 주는 연합이라고 적으시면
지원금을 목적으로 들어오겠다는 말로밖에 안보여서...
접근 방법을 달리 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