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평범한유저의글입니다.
카포명
눈이왔어
등록일
2011-04-05
조회수
580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hhhh0
X
hhhh0
2011-04-05
멋진 글 이네요. 정말 잘 읽고 갑니다.
solo
X
solo
2011-04-05
글 잘읽어보았습니다.
태왕님이 만약에 간부진이라면 간부의 위치에 있는만큼 그만큼 냉정하고 공정한 판단력이 필요하다고 생강합니다. 너무 감정적인면은 불필요하다고 보네요...(개인적인 견해~)
보잘것없구나
X
보잘것없구나
2011-04-05
자네는 특A급 쥐벼룩이구만
나와 자웅을 겨룰만 하겠어 ^ ^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보겠음 혜안을가진 바른 쥐벼룩도 있다는걸 보여달라.
칼슘
X
칼슘
2011-04-05
저도 클라우스지만 태왕형님글은 분명 과격했다는것 인정합니다.
지금까지 이런 논란이 있었던 적이 없었던 만큼
대처가 미흡했던것도 인정하구요.
그 점에 대해선 일개 연합원이지만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좋은 글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플은누구나할수있다
X
언플은누구나할수있다
2011-04-05
멋진글입니다. 잘읽고 갑니다
◀ 이전
1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