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클라우스 일개 연합원입니다.
카포명
구라두목
등록일
2011-04-05
조회수
2542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solo
X
solo
2011-04-05
전 오늘에야 이런일이 있다는걸 알게되서 지금 글 돌려서 한꺼번에 다 보고있는데요;;
이제서야 글다운 글 하나 올라온거 같아서 아쉬워 보일따름이네요... 하지만 일이 너무 진행 되어 버려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간부진이아닌 연합원이 올린글이란점에서 더 아쉽네요...
언플은누구나할수있다
X
언플은누구나할수있다
2011-04-05
누구나 자기입장과 다르면 삐딱하게 본다고 할수있습니다.
글쎄요... 왜 게시판에서 한바탕 소란이 있었을까요?? 저때문은 아닐껍니다~
누구때문일까요??
박언
X
박언
2011-04-05
아~~ 간만에 외게가 언플러들로 넘쳐 나네요~~~ 외게가 흥해서 좋네요 클라우스 화이팅~~~
돌아온 짱가
X
돌아온 짱가
2011-04-05
고구려태왕님께서 애초에 이런글을 쓰셨다면 훨씬더 좋은 반응이였을텐데 안타깝습니다.
힘을 먼저 내새우기전에 겸손부터 배웠으면 합니다.누가 보더라도 고구려태왕님 글은
힘을 가진자의 오만함을 더 느낄수 있었던 글이였습니다. 빠른시일안에 잘 해결되었음 하네여
언플은누구나할수있다
X
언플은누구나할수있다
2011-04-05
쓰나미//그쪽생각은 그렇고 제생각은 이렇습니다~일뿐입니다.
안과에 간다고 제 의견이 달라지겠습니까?ㅎㅎㅎ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