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광해입니다..
카포명
광해
등록일
2011-04-05
조회수
1676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태조유방
X
태조유방
2011-04-05
저도 그글에댓글달았습니다만 무조건 까려는게 아니고 상황상 굳이 그글이올라와봣자 광해님께 별로 좋은 상황은 아닐듯 싶어서 글지우시고나중에 새로쓰시는게 낫지않나싶어서 댓글달았는데 그렇게 들리실줄은몰랏군요 죄송합니다
그리운밤으로
X
그리운밤으로
2011-04-05
활점 24,000대의 유저인데요
저도 엑셀로 명단 작성하고 랜약 다니는데요 ㅎㅎ;;
2번 가는거 죄송하기도 하고 하루에 2번 정도 접하고 정찰 하는 데
자원 없으신 분이나 명성,활점이 3,000이하 이신 분 나오면
약탈을 못 가니까요 ;
하루의기도
X
하루의기도
2011-04-05
황제는날지켜줘//제가 초보 시절 랜약을 3일만에 8번을 맞은적이 있었습니다.. 그중에 한분이 4번 왔었구요 이런 기억때문에 나는 나중에 랜약을 가더라도 갔던사람에게는 가지 말아야지 이런 생각을 하다보니 랜약을 해도 기록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여지껏 랜약은 20번? 정도 밖에 안가봐서 명단은 별로 없어요 한 1~2분 정도 더 걸립니당..^^
황제는날지켜줘
X
황제는날지켜줘
2011-04-05
하루의기도//그리고 저같은 경우는 랜약 같분에게 피해 골드 원하시면 드리겠다고 약탈 후에 바로 서신을 보내는데...명단을 작성한다라...
황제는날지켜줘
X
황제는날지켜줘
2011-04-05
하루의기도// 허..진심 대단하군요.. 여지껏 모아놓은 명단이 몇명인지.. 그리고 그 명단 하나하나 비교하면서 랜약 다닐려면 시간 많이 걸리지 않나요? 저도 명성 만 활점 이만이 넘어가지만 랜약 다닐때 그렇게 신경쓰면서 다니진 않는데요..
◀ 이전
1
|
2
|
3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