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안녕하세요. 건오연합의 뚜타이티입니다.
카포명
뚜타이티
등록일
2011-04-05
조회수
998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CCCCCCCDDDDDDDDDDDDD
X
CCCCCCCDDDDDDDDDDDDD
2011-04-05
님 댓글다는 수준이 더 역겹네요
CCCCCCCDDDDDDDDDDDDD
X
CCCCCCCDDDDDDDDDDDDD
2011-04-05
우지// 갑자기 댓글 싹지웠네요
불의를 보고 그냥 가만히 있는것은 그것을 인정하는것입니다
CCCCCCCDDDDDDDDDDDDD
X
CCCCCCCDDDDDDDDDDDDD
2011-04-05
클라우스가 멀티를 알고도 그냥 같이 간다고 하는것은 삼국지W에서 상당히 중요한 사건이라 생각됩니다
CCCCCCCDDDDDDDDDDDDD
X
CCCCCCCDDDDDDDDDDDDD
2011-04-05
암암리에 하는것과
대놓고 하는것은 그 차이가 상당히 큽니다
저랑 말싸움할시간있으면 같은연합원이나 관리 잘하시죠
CCCCCCCDDDDDDDDDDDDD
X
CCCCCCCDDDDDDDDDDDDD
2011-04-05
저는 태왕님의 쉴드가 없어서.... 본캐나오면 클라우스 친구계정님들이 탈탈털텐데
힘없으면 하고싶은 말도 못합니다. 힘있는사람들도 클라우스무서워서 아무말 못하는것처럼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