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지옥] F5
카포명
살려주세염
등록일
2011-04-04
조회수
3118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구린피스
X
구린피스
2011-04-04
전 꽃보다 남자 패러디해서 F5인줄. 물론 구준표는 파느님.
니노막시무스카이저쏘제쏘냐도르앤스파르타
X
니노막시무스카이저쏘제쏘냐도르앤스파르타
2011-04-04
지옥 연합 번창하세요~~!!
아방티
X
아방티
2011-04-04
기계치한테 그런걸 물어보시면 어떻해요 ㅠㅠ
아무래도 f5 누르고 있어서 그런가봐여 ㅠㅠ 카포 홈페이지도 처음에는 하얀화면만
나와서 ㅠㅠ, 익스플로어 종료하고 다시 들어왔어여 ㅠㅠ
살려주세염
X
살려주세염
2011-04-04
ㅠㅠ 형님 저도 가가 끊겼어요 설마 새로고침 때문은 아니겠죠 ㅋㅋㅋ
아방티
X
아방티
2011-04-04
살려님 챗방 되나요???
저 제목 따라서 새로고침 누르고 있다가 먹통됐어여 ㅠㅠ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