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안녕하세요 광해입니다.
카포명
광해
등록일
2011-04-03
조회수
723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아까
X
아까
2011-04-03
이렇게 쓰실거면 차라리 지우시길..
이게 뭡니까..피해 받으신 분은 이 글을 읽고 어떤 심정일가요..
이렇게 어쩡쩡하게 쓰실거면 안 쓰신것보다 못 하신 겁니다..
태조유방
X
태조유방
2011-04-03
흠 제가 별말할상황은 아니지만
이런 사과글이라면 안하니만 못하신거같네요...... 시간이 급해서 제대로 쓸상황이 안되셨다면 차라리 시간나실때 확실하게 글올리시는게 나을듯싶습니다..
장미빛레몬
X
장미빛레몬
2011-04-03
길게 쓸시간은 없지만 오늘도 열심히 리스트를 갱신해서 자판기를 만들어내었다.
명활 ㅈ도 안되면 그게 다 어뷰징인게지.
구혜선♥
X
구혜선♥
2011-04-03
길게쓰지못한다면 아예 안쓰시는게 좋을듯요.....
[나중에 시간날때 써주시는게 좋죠..]
나루호도법률사무소
X
나루호도법률사무소
2011-04-03
이런사과문이면 걍 지우고 내일 오후에 다시 쓰시는걸 추천
◀ 이전
1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