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안녕하세요 광해입니다.
카포명 광해
등록일 2011-04-03 조회수 723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아까
2011-04-03
이렇게 쓰실거면 차라리 지우시길..
이게 뭡니까..피해 받으신 분은 이 글을 읽고 어떤 심정일가요..
이렇게 어쩡쩡하게 쓰실거면 안 쓰신것보다 못 하신 겁니다..
태조유방
2011-04-03
흠 제가 별말할상황은 아니지만

이런 사과글이라면 안하니만 못하신거같네요...... 시간이 급해서 제대로 쓸상황이 안되셨다면 차라리 시간나실때 확실하게 글올리시는게 나을듯싶습니다..
장미빛레몬
2011-04-03
길게 쓸시간은 없지만 오늘도 열심히 리스트를 갱신해서 자판기를 만들어내었다.
명활 ㅈ도 안되면 그게 다 어뷰징인게지.
구혜선♥
2011-04-03
길게쓰지못한다면 아예 안쓰시는게 좋을듯요.....

[나중에 시간날때 써주시는게 좋죠..]
나루호도법률사무소
2011-04-03
이런사과문이면 걍 지우고 내일 오후에 다시 쓰시는걸 추천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