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명성태후님에 대한 사과문
카포명 앞집아저씨
등록일 2011-03-27 조회수 587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탠디여화
2011-03-27
따라가겠습니다
날빈
2011-03-27
마지막으로 저희 혁명연합은 선랜약을 시도한 연합원에게
연합지원을 통한 과잉보호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랜약을 맞은 연합원에 대해서는
최대한 연합원의 권익을 위해 연합대응할것을 논의중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날빈
2011-03-27
저희 간부진에게 보내신 서신을 통해 중재를 준비하는도중
이런 사과문을 빙자한 도발글이 올라와 유감이네요.
저희 연합대로 최선을 다해 원하시는대로 해드리겠으나
저희도 소모전은 크게 원하지 않으니 일을 끝내시고 싶으실때
그에 맞는 서신으로 답해주시면 언제든 응해드리겠습니다.
이상 혁명 연합원들은 댓글 금지해주시길 바랍니다.
패무천왕
2011-03-27
옆집님이 원하시는 도발은 성공하셨습니다 일당백의 기개를 보여주시길 기대해봅니다.
천지왕
2011-03-27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님에게 필요한 말인거 같아요.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