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양양의 빵공장강봉수란 작자가 보낸서신입니다
카포명 사마황
등록일 2011-03-26 조회수 1762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홍꼬
2011-03-26
---------------- 이 동물에게 더 이상 먹이를 주지 마시오 ----------------
한승상제갈무후
2011-03-26
아 진짜 자꾸 사신사신사신 왜 가만히 있는 저희 연합을 걸고 넘어지는지 모르겠네요..
조조의 창
2011-03-26
증거 있으시면 스게올려주시고요. 참고로 욕서신은 사신연합원 여러사람한데 보냈고. 이부분도 스샷보유중입니다. 우리연합원 한명이라도 서신대응했거나 욕서신을받으셔으면 그사람 제명처리 하겠습니다
빅토리아
2011-03-26
개인적인생각이지만 사마황님 허세쩌는듯
메탈리카
2011-03-26
덧붙여서... 님이 서신을 한 사람에게 보낸것도 아니고 거의 사신연합원 전체에게 비슷한 욕설을 서신으로 보내셨는데, 이 경우 1대 1 사건이 아니라 1대 다수의 사건이 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벌금과 손해배상도 님이 생각하시는 차원을 넘어설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나중에 어쩌실려고 이러십니까. 쩝;;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