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사신] 트로이 연합에 대한 입장입니다.
카포명
공명의지혜
등록일
2011-03-26
조회수
843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ruterking
X
ruterking
2011-03-26
우선 랜약은 이겜의 묘미인점은 분명한데... 이런 랜약으로 이런일이 벌어져서 유감입니다만
사마황님의 보복약탈 행위는 이해하기에는 납득이 가지 않는 부분이 많으며...
후에 주고 받은 서신에 더더욱 실망감이 드는군요...
사신연합의 일원으로서 사마황님의 그간의 언행은 인정받을수없을듯 하니
응당 행위에 책임을 지셔야 할듯합니다...
메탈리카
X
메탈리카
2011-03-26
이분이 하신 욕은 일반적인 욕의 차원을 넘어 존속을(박명수도 가족은 건드리지 않는다는데...) 아주 많이 비하한 욕이었죠.
더군다나 본인 스스로는 연합이라고 표현을 하고 있지만, 그 연합은 4인 연합이 아니라 1인 4계정 연합입니다.
만마휘만 받으면 접으실려고 하셨겠지만... 이제 만마휘의 꿈을 접으셔야 할 듯 합니다.
한승상제갈무후
X
한승상제갈무후
2011-03-26
욕질을 해대며 배째라 접으면 그만이다 할땐 언제고 이제와서 언플로 사신연합을 욕보이는군요
정말 용서할수 없는 놈일세..
크러쉬
X
크러쉬
2011-03-26
4캐릭 모두 멀티에 위에 공명님이 말씀하신 내용을 뒷받침해줄 서신 모두 보유중입니다
사신 연합뿐만 아니라 외게 자체에 공적이 되시고 싶으신듯 하군요
마해
X
마해
2011-03-26
사마황
辛順帝國
天常王國
휘원城
트로이 연합 소속원입니다.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