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신(황룡,백호,청룡)의 만행
카포명 사마황
등록일 2011-03-26 조회수 799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혈랑마흔
2011-03-26
음 사신 연합장님한테 서신을 넣었어야 __+
공명의지혜
2011-03-26
사신연합원의 댓글은 금지합니다.
사신연합의 입장은 외교게시판에 글로 작성하였습니다.
와이번
2011-03-26
차라리 서신을 보내시기 전에 외게에 정식으로 두호족분께 사과를 요청하셨다면 오히려 원만한
해결이 될 수도있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사건의 발단이 어느쪽에 있든 지금 현재로 쌍방 과실로 넘어간 상태란게 안타깝네요. 부디 원만한 해결이뤄지길 기원합니다.
사마황
2011-03-26
당하기만 하는것이 하도 억울해서 접기전에 진실은 밝히고 접어야겠다고 생각해서 이글을 올렸습니다. 저는 더이상 어떤 댓글도 앞으로 달지않을것입니다. 판단은 유저분들깨서 해주시기바랍니다.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