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음.. 뭐죠 공성전
카포명 구린피스
등록일 2011-03-25 조회수 547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구린피스
2011-03-26
네.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eoHeaven
2011-03-25
원래 공지는 28일에 한다고 했습니다. 그전에 참여의사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차원에서 운영자 서신이 온거구요.
시에이
2011-03-25
서신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28일에 따로 공지한다고 하더군요.
테스트 의사를 다시 한번 묻는 서신이었습니다.
거부하는 연합이 있다면 다른 연합에게 기회를 주려고 했던거 같네요.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