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건오]오늘인가 몇일뒤면 래머형은...
카포명 시민의반란
등록일 2011-03-25 조회수 170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치우똘레랑
2011-03-25
근데 안보이시길래 이미 가신줄 알았네요^^ 잘 다녀오시라고 안부인사^^
시민의반란
2011-03-25
치우똘레랑/래머형 아직 군대 않갔어요. 이제 훈련소가고 1달뒤면나와서 공익으로 하는거래요.
치우똘레랑
2011-03-25
글래머님 제대할때가 된거죠?
苦肉之策
2011-03-25
건오 번창하세요~
시민의반란
2011-03-25
공익이라 훈련소갔다가 1달뒤에 온데요~~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