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UDT] 연합입니다.
카포명 무리하지말자
등록일 2011-03-24 조회수 1751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클로킹사이언스베슬기
2011-04-05
현금 요구한건 진짜 좀 말도 안되는거였네요.. --
칠성여장군
2011-03-24
패전에 관한 책임은 안 지냐? 라고 물어보고싶음
뻔뻔뻔뻔뻔뻔 뻔뒈기 뒈기 뒈기
소울
2011-03-24
쏜다님 방송좀하세욧ㅎㅎ
쏜다
2011-03-24
어느쪽이 이기든..

그 뒤가 더 궁금해지네요 ㅎㅎ
날치고가라
2011-03-24
결국 지키지못할 약속을한 UDT도 잘못이지만 패전후 몇달이 지난 지금 영지이전 허가비로 현금

까지 요구한건 좀 잘못된것같네요... 음 암튼 양쪽다 언플없는 매너쟁 구경 잘 하겠습니다(__
◀ 이전 1 | 2 | 3 | 4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