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UDT연합에 제안 합니다.
카포명 질풍의늑대
등록일 2011-03-23 조회수 1619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사역마★렌
2011-03-23
오자마이놈들님 돈준건 질풍쪽에서 이전비 지불한거 아닌가요?
오지마이놈들
2011-03-23
이미 노땅에서 글을 올린이상 1:1 구도로 가겠지만 과연 언플러들은 누구의 편을 들어줄지... 기대됩니다 ㅎ
오지마이놈들
2011-03-23
항복선언문과 돈 둘중 하나만 요구했다면 좋았을텐데요... 아쉽네요
돈을 받은이상 거기서 사실상 협상은 끝났다고 봐야되겠네요 땡값?
오지마이놈들
2011-03-23
음... 상황은 이런것이군요... 질풍 입장에서는 항복선언문 + 현금을 요구했고 그걸 UDT가
받아들여놓고 뒤통수쳤다... UDT입장에서는 말도안되는 조건과 현금요구 였지만 어쩔수없이
받아들였고 복수를 꿈꿨다...
음... 앞으로의 항복조건문은 무의미하다... 이건 질풍이 종전 최초로 항복에 현금을 요구해
서 일어난일이 아닌가하는 지나가는1人의 주절주절 이었습니다ㅋ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