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한결연맹] UDT연합의 선전포고 관련 연맹입장 표명
카포명
인천광역시
등록일
2011-03-23
조회수
2128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김연ㅇR
X
김연ㅇR
2011-03-23
인천광역시/ 1년만에 복귀해서 정세는 잘 모르겠지만 멋지네요ㅋ 제가 할때 3자동맹시절에는 생각하기 힘들었던 모습인것 같은데.. 최강 연맹의 입장에서 앞으로도 게임자체로 즐길 수 있는 쟁이 될 수 있도록 전쟁 확산 방지에 힘써주세요~ 1:1쟁이란게 가능했다면 저도 작년초에 접을일 없었을텐데 ㅠㅠ
인천광역시
X
인천광역시
2011-03-23
상도동박군 / 1:1로 유도하기 위한 것이니 너무 깊게 생각안하셨으면 하네요..^^
인천광역시
X
인천광역시
2011-03-23
암행어사 / 그런건 아닌데..제가 글을 잘 못썻나보네요..연맹의 입장은 1:1로 원활하게 끝났으면 하는 바램에서 쓴것인데 좀 수정을 해야겠네요..감사합니다..^^;
상도동박군
X
상도동박군
2011-03-23
타연합이 참여할 경우 연맹내에서 참여할수 있다는거네요..
암행어사天
X
암행어사天
2011-03-23
입장 표명에 대해 유감스러운 글귀가 눈에 자꾸 들어 옵니다.
한결연맹을 제외한 타연합 이라 하셧는대, 쟁 수행 가능한 타연합이 어딜 지칭하는 대충 생각나게 합니다. 그리고, 한결연맹 내에서는 참전 가능 하단 소리군요.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