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UDT] 선전포고문
카포명 무리하지말자
등록일 2011-03-23 조회수 349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월아충천
2011-03-23
쟁끝난지도 얼마 안됐는데.. 양측모두 잘해결되시길 빌겠습니다.
위서
2011-03-23
으악 또 쟁인가.. 부디 양측 연맹 모두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나는왕
2011-03-23
헐 또 쟁...
질풍의늑대
2011-03-23
푸하하하하하. 이거 뭐라 할 말을 잃게 만드십니다.
쏜다
2011-03-23
양연합 모두 즐길수는 없겠지만..

구경꾼들은 신났군요 .ㅇ.;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