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 활점 높으신 호족여러분께 호소 합니다 --
카포명
탑클래스
등록일
2011-03-23
조회수
1027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일검천하
X
일검천하
2011-03-24
규모있는 연합으로 옮기심이 좋을듯합니다. 횡포에 덜 시달릴듯....
탑클래스
X
탑클래스
2011-03-23
korea 연합장한테 말해보라는 댓글도 있는데요 그 부분은 만약 korea 연합장이 옮바른 사람이
지금 이상황을 판단하고 정중히 사과가 왔어야 되는지 아직 전혀 아무런 애기가 없습니다
한마디로 말해서 정당하다 이겁니다
탑클래스
X
탑클래스
2011-03-23
쭈니25님 답변해드리죠 호족공개하면서요? 지금 이상황을 길자냔 이사람은 아주 자랑스럽고 떠떳하게 애기하는 상황인데 그 댓글을 수정하셔야 겠네요
탑클래스
X
탑클래스
2011-03-23
자 다음 댓글보니 쏘주는나발님 1:1쟁 성립이라고 했는데 보약이라고 어떻게 단정짖나요
저와 길자냔 이분과의 활점차이는 1만이 넘습니다 그런데 이게 보약 의도가 있다고 말할수 있나요?
그리고 중립이라고하더라고 약탈을 당할수있죠 하지만 제 경우는 총인원수가 2명의 연합에
두군데로 휩쓸고 지나갔는데 이게 랜약탈일수 있냐는거죠 당연히 타켓약탈입니다
탑클래스
X
탑클래스
2011-03-23
자 답변 달아드립니다
korea 연합이 대화로 가능 했다면 여기에 글을 등록하였을까요?
◀ 이전
1
|
2
|
3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