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계] 여자친구랑 헤어졌어요.
카포명 캐스
등록일 2011-03-15 조회수 376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원초
2011-03-15
힘내세요 다시 캐스님에게 봄날이 찾아올겁니다.
천기수사장자방
2011-03-15
안타깝군요. 오래된 연인이 그랬듯이 익숙함은... 정말... 무관심으로 발전하게되니... 기운 내시길 바랍니다. 좋은 인연 생기시길...
주불의
2011-03-15
안타깝네요 ㅠㅠㅠ
아빠크리
2011-03-15
사계 번창하세요~!
육가다
2011-03-15
오래된 연인은 밥먹듯이 헤어지고 다시 친해지는게 일이죠

하지만 점점 횟수가 쌓일수록 서로에게 점점 무관심해진다는....

무관심은 서로에게 있어서 가장 무서운 증상이라 생각합니다.

남일 같지않아서 한마디 적어봣어요..^^ 다시만날꺼라면 먼저 대화를 통해서 풀도록 하세요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