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저장이 안되네요;;
카포명 표뜨르대제
등록일 2011-03-15 조회수 917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학달이
2011-03-15
만나야 할 이유가 납득이 된다면 저 역시 절대 피하지 않을것입니다만...
현재로서는 굳이 필요성을 못느끼겠네요 ^^
개인적으로 해결하기를 바라시는분이 외교글에 이런 댓글공방을 하고있는것도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런 댓글들이 외게에서 오가며 가시화된다는
자체가 부끄럽기 그지없습니다... 서신주십시오
표뜨르대제
2011-03-15
개인대 개인이란 말을 광범히 하게 말씀 드린건데 일단 1:1은은 좋습니다, 그리고 선후배로써 자리를 만드셔서 꼭 한번 뵙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표뜨르대제
2011-03-15
그럼 만나 주실 건가요? 저도 서울인대? 고대 금방 갑니다^^
학달이
2011-03-15
죄송합니다만...
저는 정찰을 하지 않았고 먼저 오시기전에는 보낼생각이 없습니다.
진정 개인쟁을 원하신다면 선약탈 오십시오. 단, 저는 연합을 탈퇴 할 이유가 없으니
탈퇴하지 않은채로 1:1쟁을 하겠습니다. 요격지원 없이 철저히 개인쟁으로
임할테니 말씀하신대로 개인대 개인으로 시시비비를 가려보고 싶으시다면 외게에
물의를 일으키지 마시고 서신으로 개인전쟁을 선포하십시오.

표뜨르대제
2011-03-15
정찰대는 끊기고 안고 와주시네요^^ 일인 연합 만들라면 3일 기다려야 해서요;;

죄송하지만... 하루만 참아주세요;;;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