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늦은밤 UDT에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카포명 만뇌
등록일 2011-03-13 조회수 172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MC루OR
2011-03-14
UDT 연합 번창 하세요 ~
sniperjuk
2011-03-14
우리 UDT연합의 자랑인 [PX]지부의 지원정책.!!!
1. 가입에 감사합니다 지원.
2. 유저의 열정에 보답하라 지원.
3. 유저의 모병비를 일조하라 지원.
4. 초보졸업을 축하합니다 지원.
등 다양한 지원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니 UDT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니노막시무스카이저쏘제쏘냐도르앤스파르타
2011-03-13
UDT 연합 번창하세요~~!!
만뇌
2011-03-13
드카 //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자주 놀러와주세요! 죽마고우도 번창하시구요!_!
무리하지말자
2011-03-13
가입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