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한 마리 사슴이 이끄는 사자들의 군대보다
카포명 개준혁
등록일 2011-03-12 조회수 41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구린피스
2011-03-13
지옥 검색 가입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MC루OR
2011-03-13
힘내세요 ~ ^ ^ 화이팅 !!!!
달솔계백
2011-03-12
문구는 와닿네요 하지만 전 연합을 이끄는 연합장보다는 연합을 이끄는 연합장이 가능하도록
뒤에서 도와주는 연합분들이 더 멋있다고 생각해요.. 연합장이 잘못된길을 갈땐 제지해줄수있는
그런 연합원들이 많다면 그연합은 아름다울거같아요 준혁님이 맘에 와닿는 연합을 꼭 찾기를
바랄게요.. 같은 영지라 권하고 싶지만 연합의 역량이 낮아서 차마 서신을 못드리는 연합도
있네요.. ㅡㅜ
좋은주말 보내시길요..
유부남간
2011-03-12
리더 사슴... 따르는 무리 사자... 사자 무리의 리더는 숫사자... 논리가 비약되나.. 글타면 사자는 암사자... 사슴은 숫사슴... 리더 남자... 무리 여자... 여자사람 득실... 축복받은 연합... ㄷㄷㄷ ^^;;
탠디여화
2011-03-12
혁명으로 오세요 ㅎ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