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질풍가도] 영걸전 리메이크 구합니다!
카포명 랜더
등록일 2011-03-12 조회수 643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치우똘레랑
2011-03-12
^^ 번창하세요 질풍가도
니노막시무스카이저쏘제쏘냐도르앤스파르타
2011-03-12
질풍가도 연합 번창하세요~~!
예린
2011-03-12
쇼스타퍼 이분이 아마도 조클 간부이실거예요 ㅋㅋ 제가 인터넷이 빠른편이 아니라 보내드리긴 뭐하고 쇼스타퍼님한테 서신보내셔서 승인부탁해보세요 ㅎㅎ황보치셨다고 하셨으니 아마 정찰은 안될거예요
랜더
2011-03-12
갔는데 가입승인이 자꾸 안나서요...ㅠ.ㅠ;
예린
2011-03-12
그거 몇일전까지 엄청한건데 ㅎㅎ;;조클카페에 가면 바로 다운받으실 수 있을텐데여 ㅎㅎ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