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혹시 오 쪽에 화기애애한 연합없을까요??
카포명
이반헌트
등록일
2011-03-12
조회수
290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더심슨2
X
더심슨2
2011-03-12
UDT 우리동네특공대!! 로 오세요~~~ 최고의 야간 IRC채팅방을 보유했답니다 ㅋㅋ
IRC채널 유디티 로 오시면 됩니다^^
검룡소
X
검룡소
2011-03-12
udt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LesS
X
LesS
2011-03-12
ㅋ ㅑ 바보짓분위기는 저희 청류가 쵝온데 바보마왕과 부하삼총사때문에 ㅋㅋ 아쉽게도? 저흰 건업인지라 ~~ 오 쪽으로는 태양분들빼곤 딱히 지역에 연합이 자리잡고 있지가 않아서 모르겠네요.
그이름
X
그이름
2011-03-12
천명 이요
◀ 이전
1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