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혹시 오 쪽에 화기애애한 연합없을까요??
카포명 이반헌트
등록일 2011-03-12 조회수 290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더심슨2
2011-03-12
UDT 우리동네특공대!! 로 오세요~~~ 최고의 야간 IRC채팅방을 보유했답니다 ㅋㅋ

IRC채널 유디티 로 오시면 됩니다^^
검룡소
2011-03-12
udt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LesS
2011-03-12
ㅋ ㅑ 바보짓분위기는 저희 청류가 쵝온데 바보마왕과 부하삼총사때문에 ㅋㅋ 아쉽게도? 저흰 건업인지라 ~~ 오 쪽으로는 태양분들빼곤 딱히 지역에 연합이 자리잡고 있지가 않아서 모르겠네요.
그이름
2011-03-12
천명 이요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