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잉여노조] 제일 믿을만한 아군은
카포명 엘엠
등록일 2011-03-08 조회수 15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YNWA리버풀
2011-03-08
ㅎㅎ 잉여노조 번창하세요^^
엘엠
2011-03-08
적을 이용하라는 소리같네요
또 있다면
적군이 아군이 되면 최고라는것?
니노막시무스카이저쏘제쏘냐도르앤스파르타
2011-03-08
음... 명언이.. 이해가 안돼요!

----

잉노조 번창하세요~~!!
히밤바야
2011-03-08
적군!! 잉여노조 번창하세요 ~
◀ 이전 1 | 다음 ▶